‘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단독 MC를 맡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타이틀이 공개됐다.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앞선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을 잇는 '더 시즌즈' 네 번째 시즌.
이효리는 '더 시즌즈'를 통해 10년 만에 MC로 복귀하는 동시에 처음으로 단독 MC에 도전한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오는 2024년 1월 5일 밤 11시 2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단독 MC를 맡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타이틀이 공개됐다.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로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었던 이효리를 상징함과 동시에 녹화장을 찾아온 관객들을 귀히 맞이하고자 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 ‘이효리의 레드카펫’이다.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앞선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을 잇는 ‘더 시즌즈’ 네 번째 시즌. 이효리는 ‘더 시즌즈’를 통해 10년 만에 MC로 복귀하는 동시에 처음으로 단독 MC에 도전한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매력인 이효리가 매주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만남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밴드 마스터 정동환을 비롯해 이태욱, 박종우, 장원영, 신예찬으로 결성된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와 선보일 음악적 케미도 기대 포인트이다.
한편,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총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오는 2024년 1월 5일 밤 11시 2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안타까운 선택…현장 감식 상황 [포토]
- 블랙핑크 제니, 새 소속사 오드 아틀리에 설립 “홀로서기” [DA★]
- 수영 ”살 찌는 음식 안 땡겨…마지막 라면 6개월 전“ (옥문아)
- ‘돌싱’ 유현철♥김슬기, 재혼 쉽지 않네…김국진도 과몰입 (조선의 사랑꾼2)[TV종합]
- 안재홍, ♥이솜과 잠자리 기피남이 ‘불륜 포착’ 귀신됐네 (LTNS)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