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公,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설관리공단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26일 공단 본부에서 공공체육시설의 안전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수영장 안전 강화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26일 공단 본부에서 공공체육시설의 안전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공공수영장 안전 강화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공익적 목적의 수상인명구조 교육장 지원 △시민의 안전 확보를 위한 재난안전교육 지원·재난 합동훈련 △소정의 인명구조교육 이수자가 여름 성수기 수영장 안전근무 자원봉사 참여 등 공공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 안전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이상태 공단 이사장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기관인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시민 안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두 기관이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들께 안전한 수영장 환경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지역사회 상생 사업 추진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
- 쓰레기장에 초등생 가둬놓고 때린 고등학생 3명…"나이 속이고 반말해서"
- [포토]1심 공판 출석하는 이재명 대표
- 폴란드 등 5개국 해군 관계자 19명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 [부음] 윤필상 (한국펀드평가 상무)씨 빙부상
- 현대제철-현대엔지니어링, 'H-모듈러 랩' 구축
- HD현대重, 캐나다에 잠수함 도입 토탈 솔루션 제안
- [지스타 2024] 조텅 CEO "슈퍼바이브, 1만시간 즐겨도 신선하고 혁신적"
- [속보] 법원 "선거법 위반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속보] 법원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는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