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둘째 임신 발표 "내년 8월에 태어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연자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윤남기 이다은의 둘째 임신 소식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방송 후에도 SNS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공유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로 인연 맺은 윤남기·이다은
'돌싱글즈2' 출연자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다은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리은이(딸)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 8월에 태어난다"고 깜짝 발표했다.
그는 "아직 몸의 형체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렁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을 리은이와 함께 보고 왔는데 기분이 참 묘하다"고 말했다. 최근 심한 입덧 탓에 누워있기만 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하다는 이다은은 "가족이 늘어난 만큼 더 단단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윤남기는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하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윤남기 이다은의 둘째 임신 소식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네티즌들은 이에 대한 게시물들을 게재하며 부부를 향한 축하의 말을 함께 남기고 있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됐다.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윤남기가 이다은에게 청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방송 후에도 SNS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공유해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대세·명서현 부부, 결혼 9년 만 이혼 선언 ('이혼할 결심')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와 빚, 죽음 생각했던 적 있어" ('금쪽상담소')
- '미스트롯3' 빈예서, 화제성 싹쓸이…제2의 김태연 될까
- 한채아, 남편 차세찌와 행복한 근황 공개
- 이승연 친엄마, 딸과 똑닮은 미모…53년 전 집 떠난 이유 고백 ('아빠하고')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
- 곽민선 아나운서, 송민규 선수와 열애설 확산…소속사 입장은?
- 이선균 측 "비통하고 참담... 장례는 조용히"
- 찰스·한고운, 파경설 언급…돌연 영국행 이유는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