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싱가포르서 ‘K-패션’ 띄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최근 K패션의 인기를 반영해 유망 패션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를 해외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티몬의 이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 파트너사들이 글로벌 무대로 입지를 넓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시장 진출 위한 플랫폼 연계…다각도 활동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티몬이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한 현지 라이브 방송을 비롯해 마케팅, 물류 등 원스톱 지원을 강화한다.
먼저 티몬은 오는 28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오후 1시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날 수 있다. ‘블루블러드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의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덕다이브’ 오프로드 메쉬 롱슬리브(9만원대) ▷’커스텀어스’ 서클 로고 유니 스웨트 셔츠(5만원대) ▷어깨배색 후드 트레이닝 점퍼(17만원대) ▷리넨 가디건 세트(6만원대) 등이다. 무료 배송에 최대 30 싱가포르 달러까지 가능한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최근 K패션의 인기를 반영해 유망 패션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를 해외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티몬의 이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 파트너사들이 글로벌 무대로 입지를 넓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업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추진 중인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에 따른 것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논란…"무례하다" vs "괜찮다"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아이유가 날 콘서트에 초대했어!” 가슴 부여잡은 美할아버지, 무슨 일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 정유라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하다”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교통사고 유명 유튜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명 지장 있을 뻔"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