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워크, 나인 크로니클 M과 색다른 컬래버 이벤트 선보여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M2E 플랫폼 슈퍼워크(SuperWalk)가 블록체인 게임 ‘나인 크로니클 M’과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슈퍼워크는 최근 BNB 체인 내 게임 순위 10위 권에 진입한 글로벌 M2E 플랫폼으로 플라네타리움랩스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게임 ‘나인 크로니클 M’과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나인 크로니컬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이며, 지난달 모바일 버전인 나인 클로니클 M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나인 크로니클 모바일 버전에서 모험가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SuperWalk x Nine Chronicles M 커스텀 아이템 팩이 제공됐다. 커스텀 아이템 팩은 밀봉된 동글이 스킨, Sweat 500개, 스텟 초기화권 1개, 레벨업 가속권(60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커스텀 아이템 팩에 포함된 핑크 포션 (7일) 아이템은 국내외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 나인 크로니클 모험가팩 구매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화 24만 원 상당의 나인크로니클 PFP (D:CC)를 지급하는 등 확정 보상 외에도 하나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슈퍼워크 관계자는 “나인 크로니클 M과의 컬래버 이벤트는 단순 협업을 넘어 웹2&웹3 사용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가치와 새로운 형태의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음을 시사하면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시했다는 평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슈퍼워크와 나인 크로니클 M의 컬래버 이벤트는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