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베테랑' 출연할 뻔..장윤주 역할 최종 오디션 탈락"(옥문아)

하수정 2023. 12. 27. 15: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레전드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최수영과 배우 송재림이 출연해 화제다.

오는 12월 2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걸그룹의 전설 '소녀시대'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수영과 송재림이 연극 '와이프'로 첫 연극에 도전하며 동반 출연해, 아쉽게 놓쳤던 배역과 오디션을 위해 한 피나는 노력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레전드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최수영과 배우 송재림이 출연해 화제다.

오는 12월 2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걸그룹의 전설 ‘소녀시대’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수영과 송재림이 연극 ‘와이프’로 첫 연극에 도전하며 동반 출연해, 아쉽게 놓쳤던 배역과 오디션을 위해 한 피나는 노력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최수영은 걸그룹 소녀시대로서 아이돌과 배우 활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된 과정에 대해 공개했는데, 소녀시대 데뷔 전부터 연기 수업은 물론, 작품 오디션을 수없이 많이 봤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최수영은 천만 영화 ‘베테랑’에 출연할 뻔한 오디션 비화를 전했는데, "사실 장윤주 님이 맡으셨던 미스봉 역할의 오디션을 봤었다. 류승완 감독님과 최종 미팅까지 했었는데, 비록 역할을 얻진 못했지만, 그때 연기에 관한 코멘트를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던 경험이다"라며 놓쳐서 가장 아쉬웠던 배역이었다고 털어놔 모두의 탄성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최고 시청률 42% 레전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의 호위무사 운 역할을 열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송재림은 과거 현빈, 하지원 주연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 오디션에서 이종석이 맡았던 ‘썬’ 역에 도전했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는데, "신인 시절 이종석 씨와 함께 최종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도 떨어졌다. 하지만 이후 카메오로 잠깐 출연했었다"라고 밝혀 레전드 드라마에서 어떤 감초 역할을 맡았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고.

한편, 이찬원은 최고의 트로트 히트곡 영탁의 ‘찐이야’에 대해 사실 내 노래가 될 수 있었다며 아쉬움을 내비쳤는데, "과거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나에게 곡 선택 우선권이 있었는데, 저는 고민을 하다가 ‘찐이야’를 선택하지 않았다. 노래가 대박 난 걸 보고 ‘내가 선택했다면..’이라는 생각이 들더라"며 이찬원 표 ‘찐이야’가 탄생할 뻔한 숨은 비화를 밝혔다. 

이어 이찬원은 ‘찐이야’ 한 소절을 뽐냈는데, MC들이 "찬원이가 불렀어도 히트곡이 됐을 거다"라며 감탄하자, 큰 아쉬움과 미련을 숨기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최수영의 천만 영화 ‘베테랑’ 오디션 비화와 이찬원이 영탁의 히트곡 ‘찐이야’에 미련을 갖게 된 이유는 2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