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배구단, 30일 홈경기에 팬이벤트 진행..호텔 숙박권 등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은 오는 30일 예정된 2023년 마지막 홈경기에서 다양한 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IBK기업은행과 2023년도 마지막 홈경기에 앞서 응원해준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호텔 숙박권, 건강검진권 등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선수단 사인볼을 선물로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IBK기업은행과 2023년도 마지막 홈경기에 앞서 응원해준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호텔 숙박권, 건강검진권 등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선수단 사인볼을 선물로 준다. 이날 경기는 오후 4시부터 시작하지만, 팬들은 오후 2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또 광주에서 초,중,고등학교를 보낸 걸그룹 ‘라붐’ 출신 가수 소연은 경기장을 찾아 시구와 미니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AI페퍼스는 이날 경기에 페퍼 패밀리십의 가맹점주를 초청해 지역 소상공인과 네트워크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페퍼 패밀리십은 광주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AI페퍼스의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김동언 AI페퍼스 단장은 “올 한 해 동안 AI페퍼스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즐거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시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하는 팀이 되겠다”고 밝혔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서 남기고 귀가 안해"…이선균 매니저가 112 신고(종합)
- “여기 미성년자 오면 영업정지죠? 돈 가져와” 너클 낀 미성년자들
- '기생충' 이선균 비보에 외신도 충격…"한국 마약에 엄격"
- 애 낳으면 5억·1.6% '파격대출'…"내달 29일부터 신청하세요"
- 김혜선 2700만원·도끼 2200만원… 건보료 수년째 체납
- "난 미국인" 유아인 공범 압수수색 준항고에…法 '기각'
- “킬 수 늘려. 찐따로 살 거야?” 연쇄살인범 만든 그 놈 메시지 [그해 오늘]
- "수방사를 10억에" 올해 마지막 '로또' 사전청약 나왔다
- 도봉구 화재서 딸 안고 뛰어내린 아빠, 약사였다
- “비린내 진동하더라” 고등학생에 ‘썩은 대게’ 판 가게, 영업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