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퍼프걸‘ 파워 세네…파리바게뜨 케이크 하루 1000개 넘겨 팔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최근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출시한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사진)'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하루 평균 1000개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는 크림과 함께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의 팝핑 캔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의 초콜릿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파리바게뜨가 최근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출시한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사진)’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하루 평균 1000개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
‘슈퍼 히어로 파워퍼프걸 케이크’는 크림과 함께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의 팝핑 캔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핑크 케이크 위에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모양의 초콜릿을 올렸다.
케이크와 함께 출시한 굿즈도 호평이다.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2만2000원 이상 구매 시 ‘파워퍼프걸 키링 세트’를 1만6900원에 판매 중이다. 파워퍼프걸 키링 3개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코스튬과 스페셜 패키지도 포함했다.
한편 파워퍼프걸은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애니메이션이다. 2030세대에는 어린시절 향수를, 1020 잘파 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잘파 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차량서 숨진 채 발견…서울대병원 이송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 신체 사진 요구" 기간제 교사 구속
- 국군대전병원장 임명된 이국종 교수…명예 해군대령도 진급
- ‘광규형도 놀라겠네’ 송도 아파트로 3억 벌었다고? [부동산360]
- '방송인' 최동석 "올 겨울 아이들과 뉴욕 가려 했는데..."
- 덱스 “나한테 칼침 놓고 감히”…전세사기 보복 감행
- 유아인 공범 "난 미국인"...法, 준항고 기각
- 53세 최성국 아빠 됐다…24세 연하 아내 아들 낳자 감격의 눈물
- “‘범죄도시’ 막아라” 경찰, 청소년 ‘너구리굴’, 동네 흉물된 공폐가 점검
- 서태지 “생존신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1년만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