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살 연하 남편 ‘대쉬 방법’ “서로의 공통분모 찾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6살 연하 남편에게 '대쉬'한 방법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27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 예정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신혼 생활과 연애 이야기를 푼다.
한편 이번 유퀴즈 회차에서 장나라는 이번 연애 이야기를 비롯해 자신의 작품 제작 과정과 배우로서 산 인생사, 힘든 시절을 이겨낸 노하우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열심히 하는 ‘좋은 누나 사람’”
“서로의 공통분모 찾아내려 엄청 애써”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6살 연하 남편에게 ‘대쉬’한 방법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27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 예정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신혼 생활과 연애 이야기를 푼다.
앞서 장나라는 지난 6월 말 6살 연하의 영상 관련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린 후 신혼 1년 6개월을 맞고 있다.
YTN 보도에 따르면 남편은 드라마 VIP 촬영 감독이었으며 연애 후 지난 2021년 양가 상견례를 가졌다.
유퀴즈에서 ‘남편이 원래 본인의 팬이었느냐’는 출연진 조세호의 질문에 장나라는 “제게 관심이 크지 않았다. 그냥 되게 열심히 하는 ‘좋은 누나 사람’으로 알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촬영이 끝날 때까지 사적인 대화를 나눈 적은 없었다”며 “연락할 핑곗거리가 없어 고심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시 촬영이 끝나고 쉴 때 회사에서 찍은 사진들을 쭉 정리하다 그를 찾았다”며 “그 사진을 (메신저로) 보내며 ‘사진에 잘 나오셨어요’ 라며 안부를 묻고 답했다. 서로의 공통분모를 찾아내려고 엄청 애를 썼다”라고 이야기했다.
장나라는 “(당시 그가) ‘누나는 참 좋은 사람인 것 같아요’라고 제게 이야기했다. 그래서 저는 얼른 ‘이거야!’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유퀴즈 회차에서 장나라는 이번 연애 이야기를 비롯해 자신의 작품 제작 과정과 배우로서 산 인생사, 힘든 시절을 이겨낸 노하우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현지용 온라인 뉴스 기자 hj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