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그 이상…롯데웰푸드, 고급 디저트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고급 디저트 초콜릿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 등으로 잘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깊고 진한 풍미 전달을 위해 엄선된 원료를 황금 비율로 조합한 '골든 블렌딩'
프리미엄 가나 론칭 알리는 광고 캠페인 및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계획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고급 디저트 초콜릿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선보였다. 디저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가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상위 라인업이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가나는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된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했다.
판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는 카카오 함량이 49%로 카카오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았다. 리얼 카카오버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황금 비율로 조합한 골든 블렌딩을 통해 풍미는 물론 입 속에 머무는 마지막 순간까지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패키지도 금빛 색상이 도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프리미엄 초콜릿의 감성을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는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사용한 볼 형태의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와 고급 견과류인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 등으로 잘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다.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수제 방식으로 프리미엄 가나만의 골든 블렌딩으로 재해석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밀크&오트'와 '헤이즐넛' 두 종류로 출시된다.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론칭 캠페인도 진행한다. TV 및 온라인 SNS채널 등의 광고를 통해 프리미엄 가나의 가장 큰 특징인 골든 블렌딩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시각 효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자사몰 월간과자 온라인 서비스와 라이브 커머스, 체험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도 프리미엄 가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앞서 가나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재정립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 봄 서울 성수동에서 열렸던 팝업 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통해 디저트 브랜드로 변신한 가나를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이어 올해 초 부산 전포동에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2'를 운영하며 가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호평을 받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황영찬 기자 techan9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표]"니 XX 찍어"…초등생 성희롱, 학폭일까 아닐까
- '마약 투약 의혹' 배우 이선균 숨진 채 발견…집에 '유서' 남겨
- 이선균 사망… 드라마 제작발표회·영화 인터뷰 줄취소
- 우상호 "尹 성격상…김건희 '무죄'였으면 특검 받았다"
- [여의도 1타] "이준석은 왜 상계동 숯불갈빗집 택했나?"
- 검찰, '尹 부실수사 의혹' 보도 배후로 민주당 TF 겨냥
- 민주당, 이용주 음주운전 전력에도 예비후보 '적격'
- "日 오염수 방류, 향후 15~19년간 이어질 듯"
- 한동훈 "민주당, 검사 싫어하면서 '검사 사칭' 절대 존엄으로 모시나"
- 사재 털어 27년간 학생들 아침 만들어…할머니 사망에 中 애도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