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 갤럭시아머니트리와 토큰증권 사업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센(대표 박정재)은 갤럭시아머니트리와 토큰증권(STO)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티센 박정재 대표는 "이번 갤럭시아머니트리와의 MOU를 통해 금,은 실물원자재 외에 다양한 IP를 보유한 갤럭시아머니트리와 STO사업을 추진하게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아이티센의 STO 관련 기술력 및 노하우를 통해 아이티센의 STO 사업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나아가겠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아이티센(대표 박정재)은 갤럭시아머니트리와 토큰증권(STO) 사업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티센은 이번 MOU를 통해 기존 금,은,구리,팔라듐 등 실물원자재 뿐만 아니라 갤럭시아머니트리가 구축한 STO에 관한 아이템에 대해서도 협업하는 등 STO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자결제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핀테크 서비스 기업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실물 기초자산을 확보하고 STO플랫폼을 개발해 온 토큰증권 기업이다.

아이티센 박정재 대표는 "이번 갤럭시아머니트리와의 MOU를 통해 금,은 실물원자재 외에 다양한 IP를 보유한 갤럭시아머니트리와 STO사업을 추진하게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아이티센의 STO 관련 기술력 및 노하우를 통해 아이티센의 STO 사업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나아가겠다”라고 설명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티센,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김중균 씨플랫폼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동참
- 아이티센, 31억 상당 만기전 사채 말소
- 클로잇-EBS, EBS 초등ON 겨울방학 프리패스 ‘온리패스’ 출시
- 넷플릭스, '워너브라더스' 106조원에 품는다
- 李대통령 "한일 AI 협력 중요"...손정의 "ASI 시대 준비해야"
- KT CEO 후보 숏리스트 누가 오를까
- [지디 코믹스] 천하 제일 '유출' 대회
- 오픈AI 이어 손정의 회장도 방한…韓, '스타게이트' 핵심지 될까?
- 삼성SDS·LG CNS·SK, 인사 키워드는 'AX'… 전략은 '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