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태영건설, '워크아웃설' 재점화에 하락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영건설이 워크아웃설에 재차 휘말리면서 주가가 하락하고 있다.
태영건설(009410)은 12월 27일 오후 1시 55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5.72% 하락한 25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태영건설은 공시를 통해 한 언론이 보도한 워크아웃 임박설에 대해 "당사는 현재 경영 정상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며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태영건설이 워크아웃설에 재차 휘말리면서 주가가 하락하고 있다.
태영건설(009410)은 12월 27일 오후 1시 55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5.72% 하락한 25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같은 급락세는 지난 9월 유동성 위기설이 나온 데 이어 최근 워크아웃설 재부각의 영향으로 보인다.
이날 태영건설은 공시를 통해 한 언론이 보도한 워크아웃 임박설에 대해 “당사는 현재 경영 정상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며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내용과 관련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태영건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 떠나는 홈쇼핑, 모바일에 힘준다
- '스마트홈 확산' 삼성-LG, 자회사 총동원
- 새해 예산 75% 상반기 집행 '경제 활력'…R&D는 '선택과 집중'
- 전자신문, 스토리위즈와 '2023 서울콘' 참여…국내 언론 유일참가, 숏폼·웹툰·K팝 등 소통 예고
- 여성벤처협회-옴부즈만지원단, 여성벤처기업 규제애로 발굴·해소
- 공매도 전산화 놓고 갑론을박...“모니터링 시스템 필요” vs “현실적 한계 존재”
- 非 마이데이터 사업자 주담대 대환플랫폼 진입 못한다
- 정의선, 광명공장서 신년회...'미래 비전' 공유
- 담뱃값 인상설 솔솔...'1년 900원' 점진적 인상 힘실리나
- 안중근 사진 올리자 日 네티즌 '버럭'…서경덕 “역사교육 못 받아 그런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