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불륜 커플 추적이 체질(‘LT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홍이 부드러움 속에 숨은 거친 매력을 뽐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프리티 빅브라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에서 안재홍은 '겉따속차' 답답한 남편 사무엘 역으로 색다른 반전을 선사한다.
불륜 커플을 쫓는 남편 사무엘의 이중생활을 그려낼 안재홍의 연기 변신 또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프리티 빅브라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에서 안재홍은 ‘겉따속차’ 답답한 남편 사무엘 역으로 색다른 반전을 선사한다.
극 중 사무엘은 따뜻하고 다정해보이는 겉모습과 반대로 속은 얼음처럼 차가운 인물로, 우진(이솜 분)의 남편이다. 위로 누나만 셋 뿐인 집안에서 왕자처럼 자란 덕에 가족은 무조건 지켜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자유에 대한 욕구와 책임감 사이에 꽁꽁 갇혀 있는 상태다. 대기업 취직에 성공해도 적응을 하지 못해 퇴사하고 택시기사로 일하는 중이다.
7년 전 우연히 만난 우진의 털털하고 수더분한 성격에 반해 결혼까지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마음은 차갑게 식어버린 지 오래다. 현실이 고될수록 사나워지는 아내의 모습이 두려워 잠자리마저 피하던 가운데 우진이 불륜 커플을 활용한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가져온다. 과연 답답한 남편 사무엘이 특별한 비즈니스를 통해 믿음직한 남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얌전한 택시기사 사무엘의 민첩한 이중 생활을 엿볼 수 있다. 호텔리어로 일하는 아내 우진 대신 집안일을 도맡아 하며 장을 봐오는 것은 기본, 손님을 찾아 불철주야 택시를 몰고 다니지만 사무엘의 표정은 씁쓸하기만 하다.
으슥한 밤, 몸을 숨긴 채 DSLR 카메라를 들고 빠르게 셔터를 누르는 사무엘의 모습도 흥미를 돋운다. 평소에는 답답하다 싶을 정도로 여린 사무엘이지만 이 일을 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 장바구니를 들었을 때의 무감한 눈빛과 카메라 앵글을 바라보는 날카로운 시선이 극명한 대비를 이뤄 수상한 비즈니스를 시작한 사무엘의 활약이 주목되고 있다.
불륜 커플을 쫓는 남편 사무엘의 이중생활을 그려낼 안재홍의 연기 변신 또한 기대된다. 맡은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뇌리에 박힐 정도로 막강한 존재감을 자랑해온 상황. 안재홍의 생활 밀착형 연기는 ‘LTNS’의 독특한 설정에 현실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내년 1월 19일 금요일 첫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선균 소속사, 사망 공식 발표 “참담한 심정…깊은 애도”
- 이선균 비보에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작발표회 취소 [공식]
- 이선균, 차에서 숨진 채 발견…영화계도 ‘충격’
- 이선균 사망 충격...경찰 “숨진 남성 신원 확인”
- [속보] 마약 혐의 조사 받던 이선균, 차에서 쓰러진 채 발견
- 송은이 “커진 회사 원했던 것 아냐…번아웃 심각” 눈물
- 한소희, 안중근 사진 올렸다 日 악플...서경덕 “못 배운 탓”
- 호불호 갈린 ‘경성크리처’ 공개 3일 만 글로벌 3위
- ‘어서와’ 아드리안, 귀화 선언? “한우 때문에 입양되고파”
- 한지우, 성탄절 화재 참변 아기아빠 추모 “품안의 7개월 자식 살리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