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 (주)에이치티솔루션 간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대학교는 오늘 ㈜에이치티솔루션과 반도체 인재 양성을 위한 '반도체디스플레이장비운영계약학과' 공동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평택대에서 개최했다.
평택대는 반도체장비운영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2024학년도 1학기'반도체디스플레이장비운영'계약학과 개설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대학교는 오늘 ㈜에이치티솔루션과 반도체 인재 양성을 위한 ‘반도체디스플레이장비운영계약학과’ 공동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평택대에서 개최했다.
평택대는 반도체장비운영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2024학년도 1학기‘반도체디스플레이장비운영’계약학과 개설을 앞두고 있다.
에이치티솔루션은 경기도 평택 소재의 반도체소자 제조기업으로 이날 협약식에는 김민섭 대표와 정재일 상무가 참석했다. 김민섭 대표는“국내 반도체 인력 부족과 기업 요구에 부합한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하여 계약학과 개설을 환영한다”라고 말하며 “평택대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사공영호 부총장은“산·학이 상호협력하여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한 시장 맞춤형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하며“세계 반도체 수도 평택시를 대표하는 반도체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대학교는 평택 입지의 특성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활용하여 반도체 산업분야 우수인재 육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였고, 2021년 설립 이래 메모리반도체와 전자부품을 제조하는 반도체소자 기업으로 에이치티솔루션의 우수인력 확충과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셀트리온제약, 3Q 매출 1281억원…"역대 최대"
- "6405% 성장"…롯데관광개발 3분기 역대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몬길의 매력에 푹 빠진 게임 팬들
- "제발 도와달라"…마약 투약 했다던 아나운서 김나정, 진짜였다
- 범LG가 4세 경영 전면에…LX 장남 구형모 사장 승진
- [포토]넷마블 부스에서 게임 즐기는 관람객들
- 현대차 "美 자동차 긴급 제동 창치 의무화 강력 지지"
- 한화오션 "함정 유지·보수·정비 사업 도전과 기회 공존"
- 올해 '제야의 종' 누가 칠까?…서울시, 시민 대표 공개 추천 받는다
- 법원 "반성 없고 책임 전가"…김혜경씨 벌금 150만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