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과일을 통째로"…휴롬, 착즙기 신제품 'H410'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롬은 건강의 진심을 담은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착즙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휴롬은 건강의 진심을 담은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이 기술은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더 맑고 진한 착즙주스를 만들어 준다.
또 신제품은 작동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의 편의성을 높였다.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다.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아울러 제품 앞면의 주스 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복잡한 원액기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드럼 외관을 심플하게 구현했다. 본체는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를 지녔다. 색상은 △무광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컬러를 적용했다.
휴롬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상위크를 진행하며, 최대 4만5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착즙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롬은 2008년 착즙기를 첫 출시한 이후 올해까지 88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1100만대, 누적 매출 2조원을 기록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롬, 야노 시호 등 '글로벌 앰배서더' 5인 발탁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