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 이필립♥’ 박현선, 임신 중 수영복 자태‥배만 나왔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의 아내 박현선이 임신 중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
박현선은 12월 2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임산부 포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현선은 발리 여행 중 숙소 내 수영장에서 힐링을 즐기는 모습.
한편 발레리나 출신 쇼핑몰 CEO 박현선은 지난 2020년 재벌 2세로 알려진 이필립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의 아내 박현선이 임신 중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
박현선은 12월 2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임산부 포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현선은 발리 여행 중 숙소 내 수영장에서 힐링을 즐기는 모습. 임신 7개월 차에도 배만 볼록 나온 날씬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명품 골반 라인이 특히 돋보인다.
한편 발레리나 출신 쇼핑몰 CEO 박현선은 지난 2020년 재벌 2세로 알려진 이필립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필립은 글로벌 IT기업 STG 회장 이수동의 아들로 알려져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서동주, 노출 없어도 숨막히는 볼륨감‥감출 수 없는 CG급 몸매
- 표절 논란 유희열 근황 알린 핑계고, 새해는 이서진…안테나 수장부터 신인까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