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엔 의왕왕송호수에 눈썰매 타러 가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왕송호수 겨울축제 '겨울아 놀자'가 29일 개막해 내년 1월 21일까지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튜브 눈썰매, 회전썰매, 미니기차, 눈동산 등 다양한 겨울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겨울을 제대로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왕시는 왕송호수 겨울축제 ‘겨울아 놀자’가 29일 개막해 내년 1월 21일까지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튜브 눈썰매, 회전썰매, 미니기차, 눈동산 등 다양한 겨울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대형 눈사람, 캐릭터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방문객이 많은 토요일 점심시간대에 마술, 서커스 등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해 볼거리를 확대했고, 지난해 보다 슬로프의 경사도를 더 높여 짜릿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의왕시 대표 관광시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한 이용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해 스카이레일, 왕송호수 어드벤처, 조류생태과학관 등 관광시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추위를 피할 수 있는 휴게 쉼터와 먹거리를 판매하는 매점을 마련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겨울을 제대로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축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매주 수요일은 휴장한다.
의왕=손대선 기자 sds11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이선균 숨진 채 발견…인근 서울대병원으로 옮겨져
- 지하철 역에서 깜짝 등장한 '비키니' 차림 여성…영하의 강추위 日서도 '휘둥그레'
- 배우 신동욱 '13년째 마약성 진통제 복용'…‘악마의 통증' CRPS 어떤 병이길래
- '84년생 ○○○'…말기 췌장암 최성희씨 울린 '상간녀 신상' 폭로됐다
- 고등학생 '만만하게' 봤나…'썩은 대게' 판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 결국
- 이게 개당 300원?…다이소 야심작 등장에 네스프레소 긴장할 판
- “집주인도 당해봐라”…전세 사기 피해자 1만 명 대신한 ‘덱스’의 유일한 보복은
- 휠체어 탄 노홍철 '지팡이 없으면 못 움직여'…급성 요추염좌 원인은
- 선물 주는 산타 아니었어?…해머들고 출입문 내려친 이 여성들의 정체
- '민주당 지지한다'…'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이 올린 '깜짝 글' 대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