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구, 5개 기관과 웰니스 의료관광 사업 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 12. 27. 13: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가 지난 26일 5개 기관과 '웰니스 의료관광 사업 육성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를 비롯한 6개 기관은 웰니스 의료관광 분야에서 숙박, 의료서비스, 문화관광 프로그램을 포함한 의료관광 패키지를 개발하고 정보 교류, 행사지원·홍보 등 분야에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료관광 패키지 개발·정보 교류
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가 지난 26일 5개 기관과 ‘웰니스 의료관광 사업 육성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5개 기관은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 부산대학교병원, 동아대학교병원, 고신대학교복음병원, 삼육부산병원 등이다.
구를 비롯한 6개 기관은 웰니스 의료관광 분야에서 숙박, 의료서비스, 문화관광 프로그램을 포함한 의료관광 패키지를 개발하고 정보 교류, 행사지원·홍보 등 분야에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공한수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의 강점을 발휘하고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과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와 휴가를 결합한 웰니스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맹승지 비키니, 큐티 섹시의 정석…그저 놀라워 [DA★]
- 블랙핑크 제니, 새 소속사 오드 아틀리에 설립 “홀로서기” [DA★]
- 수영 ”살 찌는 음식 안 땡겨…마지막 라면 6개월 전“ (옥문아)
- ‘돌싱’ 유현철♥김슬기, 재혼 쉽지 않네…김국진도 과몰입 (조선의 사랑꾼2)[TV종합]
- 안재홍, ♥이솜과 잠자리 기피남이 ‘불륜 포착’ 귀신됐네 (LTNS)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