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호주..모두투어 ‘올 최고의 여행’ 싹다 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가 27일, 올 한 해, 최고 인기를 모은 여행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열기 시작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올 한 해 모두투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임을 담아 인기 지역&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내년에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가계는 언제나 청춘, 후쿠오카는 효도상
뜨는 스페인이 받은 상, ‘뭘 하든 기대 이상’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모두투어가 27일, 올 한 해, 최고 인기를 모은 여행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열기 시작했다.
‘2023 연말 결산 모두투어 어워즈’ 기획전 ‘BEST 브랜드상’으로는 ‘모두시그니처’가 선정되었다. 모두시그니처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이 회사 대표 상품 브랜드로 2023 한국의 소비자 대상, 프리미엄 여행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합리적인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을 타깃으로 △노팁, △노옵션, △쇼핑 최소화, △4~5성급 호텔 숙박, △행사 인원 제한, △식사 업그레이드, △여행자 보험 3억 원, △시그니처 상품 단독 행사 등과 같은 조건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올해 상품 개수 비중을 코로나 이전보다 10%p 늘린 30% 수준으로 운영 중이며 2023년 판매 비중은 22%를 차지하며 2019년 대비 16% p 증가했다.
아울러 역대 최대 송객인원을 달성한 베트남이 ‘최다 판매 1위 상’에 선정되었고, 신규 취항 노선이 전년대비 가장 증가하며 2024년이 더욱 기대되는 호주는 ‘라이징 스타상’에 선정되었다.
또한 중장년층 예약 비중이 가장 높은 장가계는 ‘언제나 청춘상’, 남녀노소 예약 비중이 가장 고르게 인기 있던 지역인 오사카는 ‘인기 스타상’, 배우 신현준과 함께 떠나는 컨셉투어로도 유명한 사우디아라비아는 ‘신상’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BEST 효도상, 후쿠오카, △인생 샷 상, 코나티카발루, △상상그이상, 두바이, △뭘 하든 기대 이상, 스페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된 지역들의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올 한 해 모두투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임을 담아 인기 지역&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내년에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차량서 숨진 채 발견…서울대병원 이송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 신체 사진 요구" 기간제 교사 구속
- 국군대전병원장 임명된 이국종 교수…명예 해군대령도 진급
- ‘광규형도 놀라겠네’ 송도 아파트로 3억 벌었다고? [부동산360]
- '방송인' 최동석 "올 겨울 아이들과 뉴욕 가려 했는데..."
- 덱스 “나한테 칼침 놓고 감히”…전세사기 보복 감행
- 유아인 공범 "난 미국인"...法, 준항고 기각
- 53세 최성국 아빠 됐다…24세 연하 아내 아들 낳자 감격의 눈물
- “‘범죄도시’ 막아라” 경찰, 청소년 ‘너구리굴’, 동네 흉물된 공폐가 점검
- 서태지 “생존신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1년만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