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사망 비보에 영화계 충격‥‘노량’ 인터뷰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이선균이 사망했다.
앞서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지난 26일 이선균은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진술한 유흥업소 실장 A씨와 관련,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의뢰한다는 내용의 의견서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은 마약 논란 전 영화 '탈출: PROJECT SILENCE'(감독 김태곤)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던 이선균이 사망했다. 이에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관련 행사도 취소됐다.
12월 27일 경찰 및 소방 당국에 따르면 오전 10시 30분쯤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서 의식을 잃은 40대 남성이 발견됐으며, 해당 남성의 신원은 이선균으로 확인됐다. 발견 당시 의식이 없는 상태였으며 조수석에는 번개탄을 피운 흔적이 있었다.
앞서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왔다. 지난 26일 이선균은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진술한 유흥업소 실장 A씨와 관련,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의뢰한다는 내용의 의견서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는 이날 오후로 예정됐던 김성규의 인터뷰를 급히 취소했다.
이선균은 마약 논란 전 영화 '탈출: PROJECT SILENCE'(감독 김태곤)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올해 열린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작으로, 이선균은 가족들과 함께 지난 5월 칸 국제영화제에 직접 참석하기도 했다. 영화 '행복의 나라'(감독 추창민)도 촬영을 마쳤다.
한편 이선균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사진=뉴스엔DB)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서동주, 노출 없어도 숨막히는 볼륨감‥감출 수 없는 CG급 몸매
- 표절 논란 유희열 근황 알린 핑계고, 새해는 이서진…안테나 수장부터 신인까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