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의약품유통협회, 범죄피해자 지원 성금 1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울산·경남 의약품유통협회가 지난 26일 부산광역시청 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부산·울산·경남 의약품유통협회 회원들이 범죄피해자를 돕고자 희망 2024 나눔캠페인으로 마련한 모금액이다.
김동원 부산·울산·경남 의약품유통협회장은 "누구보다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 범죄피해자들이 다시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울산·경남 의약품유통협회가 지난 26일 부산광역시청 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부산·울산·경남 의약품유통협회 회원들이 범죄피해자를 돕고자 희망 2024 나눔캠페인으로 마련한 모금액이다.
성금은 부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햇살’에 전달돼 부산지역 범죄피해자들의 심리·생계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김동원 부산·울산·경남 의약품유통협회장은 “누구보다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 범죄피해자들이 다시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소라 부산광역시 시민건강국장은 “이번 성금이 범죄 피해로 정신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