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통합 R&D센터 ‘헬스케어 이노타운’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성남 판교에 통합 R&D센터 '헬스케어 이노타운'을 개소하고 기술 리더십 강화를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라젬 헬스케어 이노타운은 약 800평 규모로, 기존 R&D센터 내 기술연구소 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를 담당하는 디자인혁신센터, 전문 임상·의과학 연구기관인 클리니컬 임직원들이 함께 근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성남 판교에 통합 R&D센터 ‘헬스케어 이노타운’을 개소하고 기술 리더십 강화를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라젬 헬스케어 이노타운은 약 800평 규모로, 기존 R&D센터 내 기술연구소 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를 담당하는 디자인혁신센터, 전문 임상·의과학 연구기관인 클리니컬 임직원들이 함께 근무한다. 100명 이상이 상주하는 통합 연구소로 선행기술 연구, 제품개발, 의과학, 디자인까지 R&D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핵심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기존 판교 R&D센터와 서울타운 등에 분산돼 있던 연구 조직을 통합함으로써 유기적인 협력과 시너지 효과 등이 기대된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21일 진행된 기념식에는 세라젬 임직원을 비롯해 주요 연구 협력 기관과 협력사 등이 참석해 이노타운 출범을 축하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R&D 핵심 조직들이 함께 근무하는 이노타운은 종합 헬스케어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술 리더십을 확보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선균, 서울 한 공원서 숨진 채 발견…극단선택 추정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 신체 사진 요구" 기간제 교사 구속
- 국군대전병원장 임명된 이국종 교수…명예 해군대령도 진급
- ‘광규형도 놀라겠네’ 송도 아파트로 3억 벌었다고? [부동산360]
- '방송인' 최동석 "올 겨울 아이들과 뉴욕 가려 했는데..."
- 덱스 “나한테 칼침 놓고 감히”…전세사기 보복 감행
- 유아인 공범 "난 미국인"...法, 준항고 기각
- 53세 최성국 아빠 됐다…24세 연하 아내 아들 낳자 감격의 눈물
- “‘범죄도시’ 막아라” 경찰, 청소년 ‘너구리굴’, 동네 흉물된 공폐가 점검
- 서태지 “생존신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1년만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