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사망한 채 발견···"발견 당시 이미 사망, 번개탄 흔적"
정지은 기자 2023. 12. 27. 1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이 차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27일 서울 성북경찰서는 이선균이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 세워진 차량 내에서 쓰러져 있었다고 전했다.
이선균은 최근까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었다.
그는 세 차례 경찰에 소환됐으며 대중 앞에서 고개를 숙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이 차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
27일 서울 성북경찰서는 이선균이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 세워진 차량 내에서 쓰러져 있었다고 전했다. 사고 현장에서는 번개탄이 함께 발견됐다. 소방 관계자는 "사망한 것으로 판정돼 (치료를 위한) 병원 이송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최근까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었다. 그는 세 차례 경찰에 소환됐으며 대중 앞에서 고개를 숙였다. 하지만 지난 26일 그가 거짓말 탐지기로 조사해 달라고 경찰에게 간곡히 요청한 가운데 이러한 사태가 벌어져 많은 이들의 충격을 주고 있다.
이씨는 2020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거머쥔 '기생충'에 출연하는 등 정상급 인기를 누려왔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울의 봄'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ing…100만 달러 수익 돌파
- '천만 배우' 김의성, '서울의 봄' 이어 '외계+인' 2부서 활약
- '노량: 죽음의 바다'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김한민 감독 '뉴스와이드' 생방송 출연
- 소신 지킨 한소희, 안중근 사진 게재에 日 누리꾼들 '발끈'
- 로운 '혼례대첩' 종영 소감 '정우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좋은 연기 보여드릴 것'
- '웡카' 글로벌 수익 2억 달러 돌파…제작비 2배 벌었다
- '노량' 등자룡 역 허준호 '이순신, 혈연보다 믿는 동생으로 생각하며 연기' [인터뷰]
- 한소희·김남길→제배원 박건욱, 소신 앞에 선 ★들의 제각각 행보 [SE★이슈]
- 정우성♥신현빈 '사랑한다고 말해줘'→노상현♥금새록 '사운드트랙 #2'…디즈니 플러스가 선사
- '괴물' 35만 관객 돌파…실사 영화 최고 흥행작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