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전쟁 관전, 올스타 페스티벌 티켓 예매 28일 오픈

이웅희 2023. 12. 27. 1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들의 전쟁을 관전할 수 있는 올스타전 티켓 에매가 시작된다.

사인회에 참여하는 팬들은 올스타 20명의 사인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별도 현장 판매 없이 모두 온라인 예매로만 구입 가능하다.

한편 6일 유소녀 선수와 올스타 선수들이 함께하는 W-페스티벌은 별도 티켓 예매 없이 오전 11시부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별들의 전쟁을 관전할 수 있는 올스타전 티켓 에매가 시작된다.

2024년 1월 6일과 7일 양일간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다가왔다.

이번 페스티벌 예매는 올스타 경기와 팬 사인회 참가권 예매로 나뉜다. 올스타 경기는 28일 오후 2시부터 WKBL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올스타 경기 종료 후 참여할 수 있는 팬 사인회 참가권은 28일오후 3시부터 올스타 경기와 동일한 예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 좌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는 가운데, 예매 시 현장 판매 가격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별석으로 꾸며지는 1층 좌석은 단 4석으로만 운영되는 플렉스(flex)석 구입시 올스타 20명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판 유니폼이 증정되며, 선수단 벤치와 가장 근접한 구역에 마련된 팬 프렌들리 석 구매자에게는 올스타 배지 세트가 제공된다. 테이블석과 프리미엄석 구매자에게는 올스타 기념 미니볼이 증정된다.

올스타 경기 종료 이후 진행되는 팬 사인회는 팬과 선수의 안전 관리 차원에서 참가 인원을 최대 250명으로 제한, 별도의 참가권 구매를 통해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사인회에 참여하는 팬들은 올스타 20명의 사인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별도 현장 판매 없이 모두 온라인 예매로만 구입 가능하다.

한편 6일 유소녀 선수와 올스타 선수들이 함께하는 W-페스티벌은 별도 티켓 예매 없이 오전 11시부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