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필립 “태어나자마자 간암이었던 子, 1년 꼬박 병원에..치료 종결에도 3개월마다 추적 검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필립이 출연료를 기부했다.
27일 최필립은 "아내와 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섭외를 받았을 때부터 출연료를 꼭 기부하기로 약속했다"며 "(아들) 도운이 치료 종결 1년을 맞아 이렇게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지금도 소아암과 싸우고 있는 아이들이 하루빨리 건강해지기를 기도한다"고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최필립이 출연료를 기부했다.
27일 최필립은 “아내와 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섭외를 받았을 때부터 출연료를 꼭 기부하기로 약속했다”며 “(아들) 도운이 치료 종결 1년을 맞아 이렇게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지금도 소아암과 싸우고 있는 아이들이 하루빨리 건강해지기를 기도한다”고 남겼다.
덧붙인 영상 속 흘러나오는 목소리 주인공인 최필립은 “태어나자마자 간암이었던 도운이는 작년 한 해를 꼬박 병원에만 있었다. 다행히 올해 초 도운이는 치료 종결 소식을 들었지만 3개월에 한 번씩은 병원에서 추적 검사를 받는다. 오늘은 도운이의 검사 결과를 듣기 위해 담당 교수님을 만났다. 그리고 누구보다 도운이의 회복을 위해 애써준 소아암 병동에 작지만 큰 우리의 마음을 전달드리기로 결정했다. 도운이를 위한 응원의 마음이 모여 출연이 결정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섭외가 들어왔을 때부터 아내와 꼭 출연료를 기부하자고 이야기했다. 우리가 대가 없이 받은 마음을 돌려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여겼기 때문이다. 소아암과 싸우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슈퍼맨의 기운이 전달되기를 매일의 기적이 쌓여 모두가 종결 메달을 속히 받기를 진심으로 기도한다”고 남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결혼 10년차’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함께 달콤한 탕후루 크리스마스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승부욕 무슨 일?’ 기성용 부녀 물수제비 대결에 8세딸 발끈 폭소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
- ‘돌려차기·롤스로이스 男 신상 공개’…유튜버 카라큘라, 암 투병 고백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