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父子케미’ 윤상·라이즈 앤톤→‘지락실’ 이영지·안유진, MBC ‘가요대제전’ 스페셜 공연 펼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MBC 가요대제전'이 스페셜 무대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되는 '2023 MBC 가요대제전 : 꿈의 기록'은 꿈을 주제로, 세대와 장르를 넘나든 아티스트들이 2023년 한 해를 장식한다.
앞서 공개된 샤이니 민호와 황민현의 스페셜 무대에 이어 가요계에서 핫한 부자인 가수 윤상과 라이즈 앤톤이 한 무대에 선다.
더불어 tvN '뿅뿅 지구 오락실'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던 래퍼 이영지와 아이브 안유진도 '가요대제전' 무대에 함께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2023 MBC 가요대제전’이 스페셜 무대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되는 ‘2023 MBC 가요대제전 : 꿈의 기록’은 꿈을 주제로, 세대와 장르를 넘나든 아티스트들이 2023년 한 해를 장식한다.
앞서 공개된 샤이니 민호와 황민현의 스페셜 무대에 이어 가요계에서 핫한 부자인 가수 윤상과 라이즈 앤톤이 한 무대에 선다. 과연 1990년대를 휩쓸었던 윤상과 2020년대를 휩쓸 앤톤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tvN ‘뿅뿅 지구 오락실’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던 래퍼 이영지와 아이브 안유진도 ‘가요대제전’ 무대에 함께 오른다. 각자의 위치에서 독보적인 이들이 선보일 무대는 연말을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할 전망이다.
MBC ‘가요대제전’은 3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결혼 10년차’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함께 달콤한 탕후루 크리스마스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서른살 혜리 “한해를 떠올리며 ‘반짝’ 하는 게 있으면 잘 보냈다 싶다”
- 김종민·딘딘, 스태프 축의금으로 엇갈린 희비…“안돼, 아니야”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
- ‘돌려차기·롤스로이스 男 신상 공개’…유튜버 카라큘라, 암 투병 고백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