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온·오프 통합 행사 'DAY1' 진행…“한우·딸기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온·오프 그룹사 통합 행사 '2024 DAY1(데이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3일간 신선·가공식품 등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1+1 할인 등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도 DAY1 행사에 동참한다.
SSG닷컴은 최대 12% 상품 쿠폰을 매일 1회 발급하며 W컨셉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선착순 쿠폰과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온·오프 그룹사 통합 행사 '2024 DAY1(데이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3회차를 맞는 DAY1은 새해 초부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통합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직전 행사 보다 참여 계열사와 기간을 확대했다. 기존 이마트, SSG닷컴, G마켓, W컨셉 4개사에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L&B(와인앤모어) 3개사가 추가됐다. 행사 기간도 2일 더 늘린 7일간 진행한다.
이번 2024 DAY1은 '생활밀착형 세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가중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겠다는 의도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3일간 신선·가공식품 등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1+1 할인 등을 진행한다. 인기 품목인 한우의 경우 전품목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딸기, 샤인머스캣, 쌀, 생연어초밥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도 DAY1 행사에 동참한다. 1등급 이상 국내산 냉장 삼겹살 상품과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1.3㎏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각각 1만원 할인, 3000원 할인한다.
에브리데이는 과일 당도보장제가 적용된 고당도 딸기, 감귤 등 시즌 과일부터 못난이 찰랑 고구마, 한우 국거리, 무항생제 삼겹살, 계란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행사 결제수단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쿠폰을 선물하는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고물가 속 실질적인 할인 체감을 돕기 위해 생활 밀착형 카테고리 위주로 국내외 베스트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최대 12% 상품 쿠폰을 매일 1회 발급하며 W컨셉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선착순 쿠폰과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DAY1행사를 시작으로 2024년에도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해 예산 75% 상반기 집행 '경제 활력'…R&D는 '선택과 집중'
- 홈쇼핑 '탈TV' 전략...라이브부터 예능까지
- '스마트홈 확산' 삼성-LG, 자회사 총동원
- 롯데홈쇼핑 '벨리곰' 국내 넘어 세계 팬심 홀린다...“글로벌 IP 확대”
- 100만분의 1 확률…'이중자궁' 美 여성, 이틀간 쌍둥이 출산
- 日 “중국 거부한 가리비 한국에 수출”…정부 “日 계획일 뿐 규제 유지”
- 구글, AI 기술 도입에 3만명 구조조정 추진설 제기
- 대한상공회의소 서울기술교육센터, 중소SW 개발자에 맞춤형 교육 제공
- “OLED 발광효율·수명 업그레이드” LGD, '중수소' 적용 확대
- SK하이닉스 '재사용 CMP 패드' 개발...“내년 양산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