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한국패션산업협회, 큐텐 싱가포르서 'K패션' 특별 라방 개최

신민경 기자 2023. 12. 27.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이달 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 지원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해외 판로개척 지원
티몬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다고 밝혔다.(티몬 제곰)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티몬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손잡고 이달 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다. '블루블러드어패럴'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컴퍼니'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함께한다.

대표 상품으로 △덕다이브 오프로드 메쉬 롱슬리브 △커스텀어스 서클 로고 유니 스웨트 셔츠 △어깨배색 후드 트레이닝 점퍼 △줄리앤데이지 레이지 버니 디지털 프린팅 티셔츠 △리넨 가디건 세트 등이 있다.

라방 기념 특별가는 물론, 무료 배송에 최대 30싱가포르 달러까지 가능한 할인쿠폰 혜택 등을 전한다.

또 방송에는 싱가포르 인기 쇼호스트들이 나서 상품 소개에 나선다. 스타일링 꿀팁까지 전수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지원으로 추진 중인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이다.

티몬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다각도 지원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라이브 방송 제작 및 송출을 비롯해 △상세 페이지 제작 △전용 기획전 △배너 광고 및 앱 푸시 △할인 쿠폰 △현지 맞춤 바이럴 마케팅 △물류 비용 지원 등 실질적 도움을 전하며 상생과 동반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최근 K패션 인기를 반영해 유망 패션 디자이너들이 전개하는 브랜드들을 해외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티몬 이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 파트너사들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도 입지를 넓혀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