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잇 컴백 초읽기…일정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임라잇(LIMELIGHT)이 컴백을 알렸다.
라임라잇은 지난 26일 자정 공식 SNS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의 일정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날 3시 앨범 예약판매를 오픈, 깜짝 컴백을 알렸다.
라임라잇은 이번 컴백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한편 라임라잇은 내년 1월 11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매하고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11일 '라스트 댄스' 음원 발매
그룹 라임라잇(LIMELIGHT)이 컴백을 알렸다.
라임라잇은 지난 26일 자정 공식 SNS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의 일정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날 3시 앨범 예약판매를 오픈, 깜짝 컴백을 알렸다.
이와 함께 2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 쇼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비디오 등 다채로운 티징 구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라임라잇은 이번 컴백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라임라잇은 재정비를 다지며 한층 더 사랑스럽게 돌아올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라임라잇은 내년 1월 11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매하고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아들, '고려 거란 전쟁' 관청 신하 역 도전 ('슈돌')
- 정대세·명서현 부부, 결혼 9년 만 이혼 선언 ('이혼할 결심')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이동건 "동생 사망 후 PTSD 판정…두 달 정도 입원"
- '미스트롯3' 빈예서, 화제성 싹쓸이…제2의 김태연 될까
-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와 빚, 죽음 생각했던 적 있어" ('금쪽상담소')
- 한채아, 남편 차세찌와 행복한 근황 공개
- 곽민선 아나운서, 송민규 선수와 열애설 확산…소속사 입장은?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
- 홍지윤, 일본 데뷔 성공적…쇼케이스로 매력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