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조아용-레시' 한정판 굿즈 에버랜드에서 살 수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특례시 공식 캐릭터 '조아용'과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 '레시(레서판다)'의 캐릭터 협력 상품이 출시됐다.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조아용-레시 캐릭터 협력 상품을 개발해 에버랜드 내 캐릭터 매장 6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용인특례시 공식 캐릭터 '조아용'과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 '레시(레서판다)'의 캐릭터 협력 상품이 출시됐다.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조아용-레시 캐릭터 협력 상품을 개발해 에버랜드 내 캐릭터 매장 6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구입 가능한 매장은 에버랜드 입구에 위치한 라시언 메모리엄, 그랜드 엠포리엄 매장을 비롯해 판다월드샵, 이솝 기프트, 로즈 기프트, 스카이웨이 기프트 샵이다.
이번에 출시된 조아용과 레시 캐릭터 상품은 두 캐릭터가 함께 있는 봉제 인형을 포함해 쿠션, 키홀더, 배지, 가방, 모자, 양말, 헤어밴드, 핸드타월, 담요 등 모두 42종이다.
내년 갑진년 용의 해를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으로 이번에 나온 캐릭터 상품 중엔 에버랜드 내에서 착용하기 좋은 조아용-레시 머리띠나 조아용 뿔이 귀엽게 표현된 모자 등 이색 상품도 포함돼 있어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시는 이번 캐릭터 상품 출시를 기념해 조아용과 레시가 함께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인기 유튜브 채널과의 협업 등 캐릭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시는 내년 1월 말까지 에버랜드와 용인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등록하면 에버랜드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내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시와 에버랜드가 함께 협력해 만든 조아용과 레시 캐릭터 상품이 많은 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에버랜드에서 조아용이 레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내년에는 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소나이 어리면 임신 잘 된다? 임신성공에 중요한 건 실제 나이다" - 베이비뉴스
- 버릴 것 하나 없는 겨울 보약, 늙은 호박 - 베이비뉴스
- '선원 구하라법' 본회의 통과... 양육책임 저버린 부모는 자녀 보험금 못 받는다 - 베이비뉴스
- 혼자가 아닌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여행 ‘혼저옵서개’ - 베이비뉴스
- 2023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대회 개최... "영아보육 지켜나갈 것" - 베이비뉴스
- "우리 아이 뭘 먹여야 건강할까? 뭘 안 먹일지부터 고민하라!" - 베이비뉴스
- 바이엘 코리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비판텐 연고 및 비판톨 로션 기부 - 베이비뉴스
- 키즈노트, 아이들의 특별한 순간을 위한 특별한 기부 협약 진행 - 베이비뉴스
- 병원 처방 약, 반드시 다 먹여야 할까? - 베이비뉴스
- 육아하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3년 최고의 브랜드는?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