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그룹, 어려운 이웃에 9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와이그룹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에스와이그룹에 따르면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경기 수원 권선2동 김장나눔행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여기에 에스와이스틸텍이 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충주시 엄정면에 지역발전기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한편, 에스와이그룹은 2017년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주거환경 개선 △아동지원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랑의 김치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에스와이그룹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에스와이그룹에 따르면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경기 수원 권선2동 김장나눔행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아울러 충남 아산시에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3000만원을, 경북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여기에 에스와이스틸텍이 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충주시 엄정면에 지역발전기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를 통해 총 9000만원을 지역사회에 공헌했다.
에스와이그룹 관계자는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에스와이그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와이그룹은 2017년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주거환경 개선 △아동지원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랑의 김치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김종민, 내년 2월 결혼하는 11세 연하 여친 첫 공개? "단발머리…"
- 상간녀 딸에 불륜 알렸다가 '정신적 피해'訴 당해…"남편은 생활비도 끊어"
- 김승수, 양정아와 비즈니스였나…"속마음 꺼낼 사람 0명"
-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2㎝…"살 빼겠다"
- '범죄자 이미지 세탁' 우려 속 소년범 등장..백종원 "기회 주고 싶다"
- "일곱째 임신 중인데 관계요구"…10세 연상 교회선생 남편, 과한 성욕
- "무속인에게 폭행당해 갈비뼈 골절·망막 손상…유흥업소 일 강요"
- 주택서 속옷 벗겨진 알몸 시신 발견, 얼굴 살펴보니..
- 20살 어린 내연남을 양아들 위장 '동거'…딴 여자 탐내자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