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그룹, 어려운 이웃에 9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와이그룹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에스와이그룹에 따르면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경기 수원 권선2동 김장나눔행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여기에 에스와이스틸텍이 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충주시 엄정면에 지역발전기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한편, 에스와이그룹은 2017년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주거환경 개선 △아동지원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랑의 김치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에스와이그룹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에스와이그룹에 따르면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경기 수원 권선2동 김장나눔행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아울러 충남 아산시에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3000만원을, 경북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여기에 에스와이스틸텍이 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충주시 엄정면에 지역발전기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를 통해 총 9000만원을 지역사회에 공헌했다.
에스와이그룹 관계자는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에스와이그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와이그룹은 2017년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주거환경 개선 △아동지원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랑의 김치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많이 하는 머리 색깔이 있다…英 연구 결과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고현정 "놀랄만큼 아파…큰 수술 끝내고 정신 들었다" 더 야윈 근황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이준석 "보수, 대책 없이 '이재명만은 안돼'?…오히려 明 도와주는 꼴"
- '엄태웅 아내' 윤혜진, 시누이 엄정화와 눈물 "큰 일 겪어"
- 최준용, 집회서 尹 공개지지 "계엄 몇 시간 만에 끝나 내심 아쉬웠다"
- 이정재, 한동훈과 친분?… "동창이라 밥 한번 먹은 것"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