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그룹, 어려운 이웃에 9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와이그룹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에스와이그룹에 따르면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경기 수원 권선2동 김장나눔행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여기에 에스와이스틸텍이 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충주시 엄정면에 지역발전기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한편, 에스와이그룹은 2017년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주거환경 개선 △아동지원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랑의 김치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에스와이그룹은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연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27일 에스와이그룹에 따르면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경기 수원 권선2동 김장나눔행사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아울러 충남 아산시에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3000만원을, 경북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여기에 에스와이스틸텍이 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충주시 엄정면에 지역발전기금 2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를 통해 총 9000만원을 지역사회에 공헌했다.
에스와이그룹 관계자는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에스와이그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와이그룹은 2017년 행복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집짓기 △주거환경 개선 △아동지원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랑의 김치나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입연 김승수 "박세리와 결혼설 억울하다"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