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연, ‘현역가왕’서 비주얼X실력으로 시선 압도!

표명중 2023. 12. 27.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성연이 '현역가왕'을 '핫칠리' 매력으로 물들였다.

박성연은 지난 19일 밤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했다.

한편 박성연이 출연 중인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되며,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는 모바일 네이버 NOW. 앱 접속 후 실시간 투표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표명중 기자]

가수 박성연이 ‘현역가왕’을 ‘핫칠리’ 매력으로 물들였다.

박성연은 지난 19일 밤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출격할 본선 2차전 1라운드 미니 콘서트 남과 함께가 펼쳐졌다.

박성연은 류원정을 필두로 김양, 별사랑, 세컨드가 의기투합한 퍼포먼스 갑(甲) 핫칠리 팀으로 활약했다. 트로트계의 핫칠리 팀과 댄서계의 핫칠리 어때 크루의 만남은 놀랄 만큼 짜릿했다.

일곱 명의 멤버는 정상의 ‘봤냐고’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고, 박성연은 열정으로 빚어낸 쌍절곤를 활용한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어때와 박현빈의 ‘곤드레 만드레’ 무대를 선사,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탄탄한 보컬로 박수갈채를 절로 일으켰다. 마지막으로 남진의 ‘님과 함께’로 관객과 하나되는 무대를 완성, 매운맛 바운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앞서 박성연은 ‘현역가왕’ 자체평가전에서 ‘상사화’를 선곡해 발라드 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이어 본선 1차전에서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성숙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본선 2차전에 당당하게 직행했다. 이에 앞으로 어떤 무대로 ‘현역가왕’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기대감이 쏠린다.

박성연은 지난 2018년 첫 싱글 ‘PEACH(피치)’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탬버린 여신’으로 불리며 팬덤을 쌓았다. 최근 박성연의 색깔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신곡 ‘사랑의 세탁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박성연이 출연 중인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되며,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는 모바일 네이버 NOW. 앱 접속 후 실시간 투표할 수 있다.

[사진 출처: MBN ‘현역가왕’ 방송 캡처]

뉴스엔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