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적 섹시'가 뭐길래…백호 "운동 후 사람들 반응 달라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호가 '산적 섹시' 캐릭터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28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한 여행지 베스트 3'를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특히 '산적 섹시' 백호와 똑 닮은 로마 황제가 공개돼 현장을 발칵 뒤집는가 하면 백호가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극찬한 여행지까지 소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호가 '산적 섹시' 캐릭터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28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한 여행지 베스트 3'를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백호는 최근 리메이크한 박진영의 히트곡 '엘리베이터' 무대로 현장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석훈은 "백호가 이두, 삼두, 전완근이 보통이 아니다"라며 백호의 남다른 피지컬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최태성은 "그리스 조각을 보는 듯하다. 비율이 너무 좋다"며 백호의 실물에 깜짝 놀라는 등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전언이다.
백호는 탄탄한 피지컬과 수염이 매력적인 상남자 비주얼로 '산적 섹시'라고 불리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바. 백호는 "운동을 시작한 뒤 사람들의 반응이 확 달라졌다"라며 인기를 실감 중이라고 밝힌데 이어 "하지만 '산적 섹시'로 뜬 뒤로 제모를 하지 못하고 있다"라는 의외의 고충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김신영은 "요즘 3040 팬심은 백호가 다 잡았다. 제모 절대 하지 말아라"라며 백호의 제모를 영구 반대해 스튜디오를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한 여행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2023년 한 해 동안 '다시갈지도'가 소개한 여행지의 연말 총결산이 이뤄진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MZ 저격 인생 한 컷 인도네시아', '절벽 위의 하얀 마을 스페인', '신이 선물한 도시 이탈리아'를 주제로 인도네시아 발리, 스페인 남부 지역, 이탈리아 로마를 랜선 여행할 예정. 특히 '산적 섹시' 백호와 똑 닮은 로마 황제가 공개돼 현장을 발칵 뒤집는가 하면 백호가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극찬한 여행지까지 소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2024년에 부자가 될 사주인가…미리보는 신년운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금만 하면 150만원 준다는데"…직장인들 연말에 '우르르'
- "한국인들 지갑 열어라"…벤츠에 BMW까지 '칼 갈았다'
- 이틀 만에 2조 증발했다…中 한마디에 개미들 '날벼락'
- 카카오엔터, 글로벌 IP 파워하우스 도약…미디어-뮤직 성과 본격화
- 트래블러, 서울 지하철 테마 앨범 발매…RBW '더 비기닝 프로젝트' 일환
- 대리모·탈세…논란의 여배우, 이번엔 100억대 손배금 미지불
- 이선균 공갈·협박범의 정체…"업소 실장 윗집 사는 20대女"
- 사라졌던 전청조 부친 결국…경찰에 붙잡히고도 '황당'
- "정명석 23년형 듣고 축하 파티"…'JMS 폭로' 메이플 근황
- 스타벅스 컵 때문에 날아간 커리어…튀르키예 女앵커 해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