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대상혁' 페이커 이상혁, 연말 맞아 3,0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와 e스포츠의 '살아있는 전설' T1의 '페이커' 이상혁이 연말을 맞아 3,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는 오늘(27일) "이상혁 선수가 '사랑의열매'에 3,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와 e스포츠의 '살아있는 전설' T1의 '페이커’ 이상혁이 연말을 맞아 3,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는 오늘(27일) "이상혁 선수가 '사랑의열매'에 3,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혁은 "올해는 의미 깊은 한 해였고 팬들이 먼저 다양한 선행을 통해 좋은 일을 많이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저의 기부를 통해 조금이라도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상혁은 해마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여러 차례 기부한 바 있습니다. 코로나19 때에는 의료 등 여러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했고, 지난 10월에는 기증품 판매를 통해 취약 계층을 돕는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했습니다.
T1 팬들 역시 T1의 2023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우승을 위해 '선행 밈'을 확산시키며 이상혁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는 데 동참했습니다.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과 함께 통산 4번째 롤드컵 우승컵을 들어 올린 이상혁은 LCK 올해의 미드라이너 선수,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며 최고의 한 해를 마무리했습니다.
이상혁은 내년 1월 17일 개막하는 2024 LCK 스프링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준석, 오늘 국민의힘 탈당 기자회견 연다
- 안중근 사진 올려서 반일?…서경덕 ″역사 교육 못 받은 탓″
- 세븐틴, 팬들에 깜짝 선물…‘경음악의 신’ 음원 정식 발표
- 홍준표 ″'김건희 특검법' 진퇴양난...한동훈 슬기롭게 대처해주길″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신체 사진 요구한 20대 교사 구속
- 이국종 교수, 국군대전병원장 취임...명예해군 대령 됐다
- [인터넷 와글와글] 박나래, 수천만 원 추징금 ″탈세 아냐″
- ″돈만 받고 튀었다″...SBS가요대전 위조 티켓 판매자 체포
- ″유리 조각인 줄…알고 보니 다이아″ 美 '이 공원'서 4.87캐럿 주웠다
- 광양선착장 앞바다서 숨진 남성 발견…″범죄 가능성 높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