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헤드, 스키라인 韓 최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글로벌 스키 라인을 국내 최초 출시하며 겨울 스키족을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
2023 가을·겨울(F/W) 출시된 헤드의 스키 라인은 대표적으로 △레블스 △코어 △레거시 등이 있다.
헤드 관계자는 "스키의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로서 즐거운 동계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스키웨어를 국내에 소개하고자 한다"며 "올 겨울 헤드의 스키 라인과 함께 설원 위 멋진 스키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동계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제시
레블스·코어·레거시 등 55개 스타일…스키족 공략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글로벌 스키 라인을 국내 최초 출시하며 겨울 스키족을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
2023 가을·겨울(F/W) 출시된 헤드의 스키 라인은 대표적으로 △레블스 △코어 △레거시 등이 있다. 헤드는 이번 시즌 스키 라인 의류만 총 55개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 고글, 비니 등 용품도 6개 스타일을 바잉해 올 겨울 트렌드인 ‘스키코어 룩(스키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패션)’을 집중 공략한다.
헤드의 ‘레블스’ 라인은 세계 최정상 월드컵 스키팀인 레블스의 전문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이미지 모티브로 한 터틀넥 니트, 경량점퍼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강조한 상품이 출시된다.
‘코어’ 라인의 경우, 프리스타일 스키어들의 가볍고 역동적인 플레잉에서 영감을 받은 빕 팬츠, 코듀라 후드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레거시’ 라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스키 선수이자 올림픽 메달리스트 린지 본에게 영감을 받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 헤드는 이번 시즌 독일 폭스바겐 그룹의 자동차 제조사 ‘포르쉐’ 협업 라인을 비롯, 에델바이스 산맥에서 영감을 받은 플리스, 헤비아우터 라인 출시를 통해 다양한 스키웨어를 제안할 계획이다.
헤드 관계자는 “스키의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로서 즐거운 동계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스키웨어를 국내에 소개하고자 한다”며 “올 겨울 헤드의 스키 라인과 함께 설원 위 멋진 스키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빨대 이용해 코로 흡입…"수면제로 알았다"
- “킬 수 늘려. 찐따로 살 거야?” 연쇄살인범 만든 그 놈 메시지 [그해 오늘]
- 도봉구 화재서 딸 안고 뛰어내린 아빠, 약사였다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20대 교사, 수사 전 휴대전화 초기화도
- "내가 팔자마자 오르더라" 삼성전자, 8만전자 보인다
- “비린내 진동하더라” 고등학생에 ‘썩은 대게’ 판 가게, 영업 중단
- "뿌링클 3000원 올린다" bhc, 치킨가격 평균 12.4% 인상
- '日 복싱괴물' 이노우에, 두 체급 4대기구 통합챔피언 등극
- [단독]PF 사고 막자는 '명령휴가제'…은행 이행률 51%뿐
- "이민정책도 한·일 경쟁전…선택의 문제 아냐"[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