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생일 기념 깜짝 라이브… 팬들과 추억 쌓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생일을 기념해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송가인은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송가인 다섯 번째 서울의 달 -HAPPY GAIN DAY'를 오픈,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으로 추억을 선물했다.
생일을 맞은 송가인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을 더하는가 하면, '송가인'으로 삼행시를 만드는 시간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송가인 다섯 번째 서울의 달 -HAPPY GAIN DAY’를 오픈,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으로 추억을 선물했다.
생일을 맞은 송가인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을 더하는가 하면, ‘송가인’으로 삼행시를 만드는 시간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송가인은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사인CD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에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 접속자 수가 급증하는 등 송가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송가인은 앞서 ‘2023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광주’로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예매 순위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송가인은 오는 30일 개최되는 ‘2023년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광주’로 팬들을 만나러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빨대 이용해 코로 흡입…"수면제로 알았다"
- “킬 수 늘려. 찐따로 살 거야?” 연쇄살인범 만든 그 놈 메시지 [그해 오늘]
- 도봉구 화재서 딸 안고 뛰어내린 아빠, 약사였다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20대 교사, 수사 전 휴대전화 초기화도
- "내가 팔자마자 오르더라" 삼성전자, 8만전자 보인다
- “비린내 진동하더라” 고등학생에 ‘썩은 대게’ 판 가게, 영업 중단
- "뿌링클 3000원 올린다" bhc, 치킨가격 평균 12.4% 인상
- '日 복싱괴물' 이노우에, 두 체급 4대기구 통합챔피언 등극
- [단독]PF 사고 막자는 '명령휴가제'…은행 이행률 51%뿐
- "이민정책도 한·일 경쟁전…선택의 문제 아냐"[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