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2023년 마지막 홈경기서 풍선한 이벤트 실시

김영훈 기자 2023. 12. 27. 0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오는 30일 2023년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AI페퍼스는 이날 오후 4시,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서 IBK기업은행과 2023년도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오는 30일 2023년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AI페퍼스는 이날 오후 4시,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서 IBK기업은행과 2023년도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AI페퍼스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AI페퍼스를 응원해준 팬들과 관람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지역 후원사로 참여 중인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과 광주 수완병원의 지원을 통해 호텔 숙박권, 건강검진권 등을 당일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관람객 선착순  500명 전원에게 선수단 사인볼도 선물한다. 이날 경기는 오후 2시부터 입장 가능하다.

걸그룹 '라붐' 출신 가수 소연도 이날 경기장을 방문해 시구 및 미니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연은 광주에서 초, 중, 고등학교 학창시절을 보내 연고지가 광주인 AI페퍼스와 인연이 깊다. AI페퍼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해 보고 싶다는 본인의 강한 의지로 이번 경기에 함께하게 되었다. 소연은 시구 후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경기 2세트 종료 후 미니공연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소연은 "항상 호기심을 갖고 지켜보던 신생 프로배구팀 AI페퍼스의 2023년 마지막 경기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고향 팬분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광주와 AI페퍼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I페퍼스는 이날 경기에 페퍼 패밀리십의 가맹점주도 모두 초청하여  지역  소상공인과의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페퍼 패밀리십은 광주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AI페퍼스의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AI페퍼스 김동언 단장은 "올 한 해동안 AI페퍼스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경기 관람될 수 있도록 시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AI페퍼스는 지난 10월 23-24시즌 오픈과 함께 팬과의 소통을 위해 구단 공식 앱 'AI PEPPERS' 를 개편해 운영중이다. AI페퍼스 앱에서는 구단의 전력 코치가 경기를 냉철하게 분석하는 'AI 분석실', 코칭스태프의 시선으로 실감 나는 훈련 모습을 담은 '페퍼스 시점', 선수의 시그니처 무브를 슬로 모션으로 감상하는 '슬로우 모션' 등 앱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독점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