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정다경, ‘울아부지’로 감동X전율 선사…금잔디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다경이 '화밤'을 감동과 전율로 물들였다.
정다경은 지난 26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제1회 금잔디 가요제 특집에서 활약을 펼쳤다.
정다경은 그동안 다양한 무대들로 시청자들에게 신명나는 흥을 비롯해 감동과 재미까지 선사하며 '화밤'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로 활약해 온 만큼,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할지 기대가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정다경이 ‘화밤’을 감동과 전율로 물들였다.
정다경은 지난 26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제1회 금잔디 가요제 특집에서 활약을 펼쳤다.
이날 김태연과 대결한 정다경은 ‘울아부지’로 무대에 오른 가운데, 첫 소절부터 금잔디를 놀라게 만든 것은 물론,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폭발시키며 무대 초반부터 금잔디에게 하트를 받았다.
이후 정다경은 파워풀한 고음과 함께 소름 끼치는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완벽 그 이상의 무대를 완성하며 ‘화밤’을 장악했다.
이에 금잔디는 “저와는 완전 다른 스타일로 부르셨다. 아주 곱게 재탄생 시켜줘서 고맙다”라며 칭찬했다.
정다경은 그동안 다양한 무대들로 시청자들에게 신명나는 흥을 비롯해 감동과 재미까지 선사하며 ‘화밤’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로 활약해 온 만큼,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할지 기대가 뜨겁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화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