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교육재단, 일경험 사업 A등급 기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IT교육재단은 2023년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운영기관 성과평가 결과 프로젝트 유형 A등급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IT교육재단 관계자는 "재단 산하에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을 통해 더 많은 청년들이 선제적으로 일경험을 쌓고,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IT교육재단은 2023년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운영기관 성과평가 결과 프로젝트 유형 A등급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학교는 게임, IT, 디자인 계열에 특성화한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도록 지원해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학생들은 이번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에서 액션 TPS 게임을 제작하고 암호화폐 사이버 범죄 추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성과를 냈다.
한국IT교육재단 관계자는 “재단 산하에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을 통해 더 많은 청년들이 선제적으로 일경험을 쌓고,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해 예산 75% 상반기 집행 '경제 활력'…R&D는 '선택과 집중'
- 홈쇼핑 '탈TV' 전략...라이브부터 예능까지
- '스마트홈 확산' 삼성-LG, 자회사 총동원
- 100만분의 1 확률…'이중자궁' 美 여성, 이틀간 쌍둥이 출산
- 日 “중국 거부한 가리비 한국에 수출”…정부 “日 계획일 뿐 규제 유지”
- 구글, AI 기술 도입에 3만명 구조조정 추진설 제기
- 대한상공회의소 서울기술교육센터, 중소SW 개발자에 맞춤형 교육 제공
- “OLED 발광효율·수명 업그레이드” LGD, '중수소' 적용 확대
- SK하이닉스 '재사용 CMP 패드' 개발...“내년 양산 적용”
- 글로벌 상업화 앞둔 유한양행 '렉라자'…타그리소 추월 신호탄 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