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GR·렉서스, '2024 도쿄 오토살롱'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TGR)과 렉서스는 새해 2024년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마쿠하리 멧세(일본 지바시 소재)에서 개최되는 '2024 도쿄 오토살롱'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오토살롱은 '자동차 애호가들과 함께 자동차에 대한 열정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전시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토요타 가주 레이싱(TGR)과 렉서스는 새해 2024년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마쿠하리 멧세(일본 지바시 소재)에서 개최되는 ‘2024 도쿄 오토살롱’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오토살롱은 '자동차 애호가들과 함께 자동차에 대한 열정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전시가 진행된다. 첫날 9시 30분분부터 진행되는 기자회견에서 토요다 아키오 회장(모리조)이 연설을 할 예정이다.
TGR과 렉서스는 '사랑받는 자동차(Beloved Cars)', '커스터마이징(Customization)', '모터스포츠(Motorsports)' 등의 테마로 차량 및 부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TGR과 렉서스는 행사기간 동안 레이싱 드라이버와 개발 엔지니어가 참여하는 토크세션과 데모주행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