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내달 9일 EP 'Restart' 발매...안테나서 새로운 여정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신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규현은 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EP 'Restart'(리스타트)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앨범명인 'Restart'에서 알 수 있듯, 솔로 아티스트로 안테나에서 첫걸음을 내딛는 규현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규현의 EP 'Restart'는 내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규현이 신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규현은 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EP 'Restart'(리스타트)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Restart'는 규현이 안테나에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새 출발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규현의 모습을 담은 'REady'(레디) 버전과 새로운 여정을 향한 설렘을 녹여낸 'START'(스타트) 버전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앨범에는 총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접지 포스터, 가사 엽서지, 포토 카드, 로고 스티커 등이 담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To-do 리스트 메모 패드 등 새해와 잘 어울리는 구성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규현이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 'Restart'에는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앨범명인 'Restart'에서 알 수 있듯, 솔로 아티스트로 안테나에서 첫걸음을 내딛는 규현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유희열, 서동환 등 소속사 작가진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안테나 색깔을 덧입혔고, 슈퍼주니어-K.R.Y. 멤버 려욱과 예성도 피처링진으로 힘을 보태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안테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