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마술쇼 등 '해피크리스마스 행사' 성료…2000여명 방문

김의석 기자 2023. 12. 27.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태백시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365세이프타운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행사 '해피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2년 365세이프타운 개관 이래 처음 열린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PID레이저트론쇼, 관객과 함께하는 마술쇼와 서커스,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쇼 등 공연이 펼쳐져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굿즈·케이크·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
태백시 365세이프타운, 크리스마스 행사 2천여 명 방문 성황리. *재판매 및 DB 금지


[태백=뉴시스]김의석 기자 = 강원 태백시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365세이프타운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행사 '해피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2년 365세이프타운 개관 이래 처음 열린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PID레이저트론쇼, 관객과 함께하는 마술쇼와 서커스,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쇼 등 공연이 펼쳐져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굿즈 만들기'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전문MC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산타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도전 안전골든벨' 등 이벤트들이 열렸다.

24일 진행된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0팀의 가족이 각양각색의 케이크를 만들며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가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가 열린 이틀간 365세이프타운에는 2000여 명이 방문했다. 전년 대비 500%가 증가한 것으로 365세이프타운이 안전과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문화 거점 공간으로 자리매김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w327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