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착즙기 'H410' 출시…"채소과일 통째로 저속착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가전기업 휴롬이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H410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건강가전기업 휴롬이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H410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울템 소재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더 맑고 진한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작동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 편의성도 우수하다. 지름 165mm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고,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이 밖에도 복잡한 원액기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드럼 외관을 심플하게 구현했다. 본체는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를 지녔다. 색상은 무광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컬러를 적용했다.
휴롬은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H410을 공개한다. 쇼핑라이브 1시간 동안 최대 5만 5천 원 할인 혜택과 최대 7%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1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과 2kg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1명에게는 12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휴롬은 H410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상위크를 진행하며, 최대 4만 5천 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2008년 착즙기 첫 출시 이후 올해까지 88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1천100만 대, 누적 매출 2조 원을 기록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휴롬, 이효리와 '날것 캠페인' 영상 선봬
- 휴롬, 광고 모델로 이효리 발탁…'건강한 만남' 티저 공개
- 휴롬,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대통령표창
- 휴롬, 조승우 한약사와 '건강 라이브' 진행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