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팀 잼 리퍼블릭, 우승…악조건 딛고 실력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 10대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2') 최종 우승자가 됐다.
26일 방송된 '스걸파2'에서는 팀 잼 리퍼블릭과 팀 원밀리언, 팀 훅, 팀 마네퀸 총 4팀이 경연을 펼쳤다.
이날 최종 순위는 2위 팀 원밀리언, 3위 팀 훅, 4위 팀 마네퀸이었다.
한편 '스걸파2'는 크루별 경연이었던 시즌1과 다르게 새로운 팀이 탄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 10대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2') 최종 우승자가 됐다.
26일 방송된 '스걸파2'에서는 팀 잼 리퍼블릭과 팀 원밀리언, 팀 훅, 팀 마네퀸 총 4팀이 경연을 펼쳤다. 1라운드 미션은 '스걸파 위드 마스터'와 2라운드 미션 '월드클래스 틴에이저'를 거쳐 투표로 우승자가 결정됐다.
최종 결과 잼 리퍼블릭 1위를 차지하고 장학금 1000만원을 받았다. 리더 박은우는 "많은 일들이 있었던 팀이다. 솔직히 말하면 힘들었다"며 "팀원들과 멘토들이 많은 도움을 주었다. 다들 너무 고생 많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잼 리퍼블릭은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댄서들로 구성된 글로벌 크루다. 7인조로 시작했지만 멤버 하차 등의 이유로 5인조가 되는 우여곡절을 겪었다. 파이널에는 미야비가 전방십자인대 손상으로 무대에 오르지 못해 4인 체제로 준비하게 됐다.
이날 최종 순위는 2위 팀 원밀리언, 3위 팀 훅, 4위 팀 마네퀸이었다.
한편 '스걸파2'는 크루별 경연이었던 시즌1과 다르게 새로운 팀이 탄생했다. 개인·크루·국적에 상관없이 지원해, 마스터 팀별 7명만 선발됐다. 기존 크루들은 자동으로 해체되고, 개인 지원자들은 새로운 팀을 갖게 되는 구성이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