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상민, GS샵서 '갈비탕' 론칭…29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궁셰프' 방송인 이상민이 홈쇼핑 3년 노하우를 우려낸 진한 갈비탕을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부터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은 GS샵과 방송인 이상민이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는 시즌을 맞아 기획한 국물 간편식 상품이다.
이 씨가 이러한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은 지난 3년여간 GS샵 TV 홈쇼핑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큰 몫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궁셰프' 방송인 이상민이 홈쇼핑 3년 노하우를 우려낸 진한 갈비탕을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부터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은 GS샵과 방송인 이상민이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는 시즌을 맞아 기획한 국물 간편식 상품이다. 100% 소갈빗살만 사용한 뼈없는 갈비탕 14팩(1팩 450g)과 다진 양념 5팩(1팩 14g)으로 구성했고,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 씨는 본인 이름을 내걸고 처음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재료 선별부터 제조 공정에 이르기까지 상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다.
먹기 좋은 크기로 큼직하게 썰어져 있는 국내산 무부터 ▲얼큰한 국물을 낼 수 있는 다진 양념 ▲취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소포장 방식(450g) 등 주요 특징들 모두 시중의 갈비탕 간편식과 차별화하기 위한 이 씨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이 씨가 이러한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것은 지난 3년여간 GS샵 TV 홈쇼핑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큰 몫을 했다.
이 씨는 지난 2021년 3월부터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 GS샵 '똑소리'의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일반 식품부터 주방용품, 건강식품, 이미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이 씨가 3년여간 TV 홈쇼핑에서 기록한 총 주문액은 1400억원에 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