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장도연과 1박 2일 “비밀연애, 불륜, 신혼여행” 설레발 가득(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찬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떠난 1박2일 여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양세찬은 장도연과 함께한 에피소드를 찾다가 좋은 걸 찾았다면서 "장도연과의 제주도 1박 2일"이라며 "둘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떠난 1박2일 여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12월 26일 공개된 TEO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2’에는 '우리가 사귀었잖아? 나 살롱드립 이딴 거 안 나왔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는 양세찬이 출연했다.
양세찬은 장도연과 함께한 에피소드를 찾다가 좋은 걸 찾았다면서 "장도연과의 제주도 1박 2일"이라며 "둘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다"고 밝혔다.
그는 "둘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다. 사진첩에 사진이 있었다. 숙소도 나름 괜찮았고 재밌었다. 좋은 바에 가서 위스키도 대접했다"고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여행은 사실 '코미디빅리그' 팀끼리 총 네 명이서 갔다고. 양세찬은 "그 팀 안에서도 의심이 있었다. 성민이 형이랑 민진이는 우리 둘이 비밀 연애를 하는데 제주도를 같이 따라간다고 생각했다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또 "그때 혹시나 열애설 날까봐 비행기도 따로 앉고 벙거지 모자도 쓰고 그랬다. SNS에 올리고 싶었는데 뭔가 이상해서 못 올렸다. 성민이 형은 괜히 불륜 같았다. 우유 목장 가서 사진도 찍었는데. 장소도 제주도인데 1박 2일 이라는 게 신혼여행 같았다"고 이야기했다.
(사진=TEO ‘살롱드립2’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서동주, 노출 없어도 숨막히는 볼륨감‥감출 수 없는 CG급 몸매
- 표절 논란 유희열 근황 알린 핑계고, 새해는 이서진…안테나 수장부터 신인까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