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다닌 연기학원 원장 “학원 땡땡이의 중심이었다” 폭로(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혁이 고향 부산으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12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장혁이 배우를 지망하던 소년 정용준 시절로 돌아가 다양한 추억의 장소들을 시청자들에게 공유한다.
지난 방송에서 어죽 먹방으로 화제를 모은 장혁이 이번에는 돼지국밥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원장은 "장혁이 학원 땡땡이의 중심이었다"라고 폭로하는데, 이후로도 이어진 생생한 증언들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장혁이 고향 부산으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12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장혁이 배우를 지망하던 소년 정용준 시절로 돌아가 다양한 추억의 장소들을 시청자들에게 공유한다.
먼저 장혁의 부산 단골 맛집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어죽 먹방으로 화제를 모은 장혁이 이번에는 돼지국밥 먹방을 선보인다. 자신만의 특별한 음식 철학이 담긴 돼지국밥 먹는 꿀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어 고등학교 3학년 때 다녔던 연기 학원에 방문해 당시 가르침을 준 원장과 만나 그 시절을 되돌아본다. 특히 원장은 "장혁이 학원 땡땡이의 중심이었다"라고 폭로하는데, 이후로도 이어진 생생한 증언들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장혁은 30년지기 고향 친구가 운영하는 고깃집을 찾는다. 장혁은 손님이 많아 바쁜 친구를 위해 스스로 일일 알바를 제안한다. 앞치마를 두른 장혁이 과연 아르바이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27일 오후 9시 45분 방송. (사진=KBS 2TV '살림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서동주, 노출 없어도 숨막히는 볼륨감‥감출 수 없는 CG급 몸매
- 표절 논란 유희열 근황 알린 핑계고, 새해는 이서진…안테나 수장부터 신인까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