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쫄깃한 감자면 맛보세요" 오뚜기, '감짝감짝 납작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쫀득쫄깃한 식감을 갖춘 '감짝감짝 납작면'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감짝감짝 납작면은 납작당면과 잘 어울리는 '매콤찜닭맛', '떡볶이맛' 2종이다.
매콤찜닭맛은 쫄깃쫄깃하고 납작한 감자면에 매콤하고 달달한 간장 양념 소스와 담백한 닭고기, 양파, 마늘 등 야채가 잘 어우러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오뚜기가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쫀득쫄깃한 식감을 갖춘 '감짝감짝 납작면'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감짝감짝 납작면은 납작당면과 잘 어울리는 '매콤찜닭맛', '떡볶이맛' 2종이다.
감자 전분으로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면이 퍼지지 않고 떡처럼 쫀득함과 쫄깃함이 살아있다. 납작면 형태로 만들어 떡과 면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매콤찜닭맛은 쫄깃쫄깃하고 납작한 감자면에 매콤하고 달달한 간장 양념 소스와 담백한 닭고기, 양파, 마늘 등 야채가 잘 어우러진다.
떡볶이맛은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맛과 어묵, 건파 등을 넣은 어묵 국물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며 후추, 대파 등으로 풍미를 더했다.
‘매콤찜닭맛’은 325㎉, ‘떡볶이맛’은 350㎉로 두 제품 모두 감자면이라 부담없는 칼로리다.
이번 신제품 감짝감짝 납작면은 온라인 롯데ON에서 단독 선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찜닭, 떡볶이 등에 납작당면을 넣어먹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식감, 맛 등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