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1월 6일 신곡 ‘Stay for a night’ 발매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신곡으로 올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민호의 새 싱글 'Stay for a night'(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2024년 1월 6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민호의 담담한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민호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평범한 일상 속 언제나 곁을 지켜주던 상대와 다시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신곡으로 올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민호의 새 싱글 ‘Stay for a night’(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2024년 1월 6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신곡 ‘Stay for a night’는 로우파이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드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B 곡이다. 민호의 담담한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민호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평범한 일상 속 언제나 곁을 지켜주던 상대와 다시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민호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CHASE’(체이스)로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선보여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3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이번 신곡 역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민호는 새 싱글 공개일인 내년 1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2024 BEST CHOI’s MINHO FAN-CON ’(2024 베스트 초이스 민호 팬콘 )를 개최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찰스♥한고운, 파경설에 입열었다 “벗어나고 싶었다” 폭풍오열(동상이몽)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서동주, 노출 없어도 숨막히는 볼륨감‥감출 수 없는 CG급 몸매
- 표절 논란 유희열 근황 알린 핑계고, 새해는 이서진…안테나 수장부터 신인까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