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동남아·일본 기획전···"가격 경쟁력 높인 초특가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 성수기 맞이 동남아·일본 맞춤 기획전을 열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 '우주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달 말까지 베트남 다낭·호이안, 필리핀 보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본 벳부·후쿠오카 등 겨울 인기 여행지 중심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겨울 성수기 맞이 동남아·일본 맞춤 기획전을 열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 '우주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달 말까지 베트남 다낭·호이안, 필리핀 보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본 벳부·후쿠오카 등 겨울 인기 여행지 중심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반딧불·호핑 투어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리핀 여행을 지원하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내년 1월 14일까지 세부·보라카이·클락 등 필리핀 대표 관광지의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시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숙소를 최대 10% 할인한다. 제휴카드 이용시 최대 6%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올겨울 최고 인기 지역인 동남아·일본으로 떠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인터파크 #일본여행 #동남아여행 #우주초특가 #필리핀관광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짧은 치마' 입고 택시서 누운 中여성…민폐 승객 논란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